1:1 고객 센터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1:1질문작성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가 즉각적인 답변을 드릴 것이며, 전화 상담이 필요하다고 판단이 되는 경우에는 관리자가 전화를 드릴 것입니다.

파트너에게 스페셜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비찬입니다. 언제나 파트너의 입장에게 생각하고 지금보다 앞으로가 더 나은 서비스를 하기 위해 오늘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1:1 고객 센터


[포스팅 검수] 거절이 되었다고 해서 서운해 마시고 수정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일 2017/10/30 10:38 | 0

본문

안녕하세요. 디비찬입니다.

 

현재, 포스팅 형식을 지키지 않는 포스팅의 경우

원칙상 승인거절을 하는 것이 마땅하나, 아직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신듯하여

검수를 유하게 하고 있는 중입니다.

 

본 게시판에 있는 공지사항을 반드시 모두 숙지하신 후 포스팅 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승인거절이 되면 승인거절 사유를 알려 드리고 있으니

포스팅을 수정 후 다시 재검수 해 주시면 승인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직 익숙하지 않으셔도 잘 모르실 수 있다라는 것을 감안하여

최대한 거절사유를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본 1:1 고객센터에

 

검수 거절된 내용을 수정한 후에 문의글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1. 블로그 주소(포스팅번호 포함)

2. 수정했다는 걸 알려 주세요.

 

){

 

「 공지사항」 키워드 금액 조정 및 2월 1일부터 점검 관련 공지사항을 꼭 참고 해주세요!!!

 
 

공지사항 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