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고객 센터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1:1질문작성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가 즉각적인 답변을 드릴 것이며, 전화 상담이 필요하다고 판단이 되는 경우에는 관리자가 전화를 드릴 것입니다.

파트너에게 스페셜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비찬입니다. 언제나 파트너의 입장에게 생각하고 지금보다 앞으로가 더 나은 서비스를 하기 위해 오늘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1:1 고객 센터


블로그 포스팅 안내! 중요하니 필독 바랍니다.

작성일 2017/10/29 17:11 | 0

본문

안녕하세요.

디비찬이 정식으로 오픈한 후 얼마되지 않아 많은 분들이 가입을 해 주시고

블로그 활동을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키워드의 가격이 그 어느곳 보다 높은 금액을 제공하다 보니 블로거 님들의 관심이 큰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 만큼 검수는 깐깐합니다.

그러니 아래 내용을 참고 하시어 포스팅을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원고, 샘플 그대로 복사하여 포스팅하지 말것!

(이 것은 그냥 참고를 하시고 블로거 사장님들이 직접 본인의 블로그에 변경을 하면서 글 작성하셔야 합니다.

그대로 복사한 경우 승인거절)

 

 

2. 포스팅 자료를 다운로드 하시면 폴더가 있는데 반드시 설명에 맞추어 모두 첨부하세요!

(포스팅 자료를 다운로드 하시면 그 폴더에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그 설명처럼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1개라도 미 첨부시 승인거절)

 

 

3. 포스팅을 등록하실 때 한번 쯤 본인이 작성한 제목을 네이버에서 검색해 보세요.

(비슷한 제목이 많은 경우에는 상위노출이 안됩니다. 그러면 그냥 일반 키워드 금액만 챙기시는 것입니다.

이왕에 포스팅을 할 것이라면, 기타 비슷한 제목이 있는지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 보신 후 없는 없는 제목을 만들어

포스팅 하시면 상위노출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4. 키워드는 반드시 본문에 5개 이상 삽입하세요.

(키워드를 본문에 2회~3회 등록한 분들은 승인거절이며, 반드시 5회 이상 삽입)

 

5. 제목을 입력시 반드시 메인키워드는 좌측에 입력 한 후 띄어쓰기 하세요.

(예제제목: 메인키워드 한방에 쉽게하자!)

(예제제목: 메인키워드 누군가에게 큰 도움~!)

위와 같이 메인키워드 위치는 좌측이며 반드시 띄어쓰기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