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고객 센터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1:1질문작성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가 즉각적인 답변을 드릴 것이며, 전화 상담이 필요하다고 판단이 되는 경우에는 관리자가 전화를 드릴 것입니다.

파트너에게 스페셜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비찬입니다. 언제나 파트너의 입장에게 생각하고 지금보다 앞으로가 더 나은 서비스를 하기 위해 오늘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1:1 고객 센터


「 공지사항」 키워드 금액 조정 및 2월 1일부터 점검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작성일 2018/01/24 16:16 | 0

본문

안녕하세요 디비찬입니다.

 

저희가 디비찬을 오픈한지 약 3개월 가량 지났습니다.

 

저희 디비찬의 운영 목적은 파트너 사장님들과 저희 디비찬이 잠시가 아닌

 

오랜 기간동안 함께 공존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운영하였습니다.

 

그러나, 몇몇 파트너 사장님들은 블로그를 저희 포스팅으로만 도배를 하다시피 하시고,

 

노출이 쉬운 키워드만을 포스팅 하시는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이는 무조건 파트너 사장님들만의 문제가 아니라 저희 운영에도 문제가 있다고 판단한 부분입니다.

 

따라서, 저희 운영 시스템 등 점검을 하고자 합니다.

 

 

점검은 21일 부터로 약 1개월 정도를 보고 있으나 진행도에 따라 좀더 일찍,

 

혹은 더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리오며,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공지해 드리오니 참고하셔서 혹시라도 모를 불이익을 감수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 아 래 -

2018125() 자정부터 다음과 같이 조정되며 21일부터 점검이 진행됩니다.

 

키워드의 금액 조정

현재 : 최소 13,180원부터 최대 3만원

변경 : 일괄 1천원. , 1~5 노출 금액은 동일.

 

출금 신청 금액 조정

현재 : 5만원 부터

변경 : 제한 없음.

 

*. 포스팅 검수는 131일 까지 신청 가능

*. 출금 신청은 21일 까지 신청 가능 하며, 해당 신청건은 22일 까지 입금해 드릴 예정입니다.

 

 

- 이 상 -

 

더욱 개선된 운영안과 광고주님을 모시고 새롭운 모습으로 빠른시일내 다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의 사항 **

 

'법돌이 카페'는 저희 디비찬에게 광고를 의뢰하였으며, 이로 인하여 파트너 사장님들이 포스팅을 작성해 주시고

그 비용을 지급해 드렸습니다.

따라서, 해당 포스팅의 삭제/블라인더 처리등 고의적으로 노출을 막으셨거나,

블로그를 폐쇄할 경우 민형사상 법적 책임을 질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