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고객 센터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1:1질문작성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가 즉각적인 답변을 드릴 것이며, 전화 상담이 필요하다고 판단이 되는 경우에는 관리자가 전화를 드릴 것입니다.

파트너에게 스페셜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비찬입니다. 언제나 파트너의 입장에게 생각하고 지금보다 앞으로가 더 나은 서비스를 하기 위해 오늘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1:1 고객 센터


[디비찬] 블로그 등급과 등급 상향 조정과 하향 조정에 대한 안내입니다.

작성일 2017/10/12 14:20 | 0

본문

안녕하세요. 디비찬입니다.

 

요즘 많이 쌀살해진 날씨에 파트너(블로거) 사장님들 모두 건강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디비찬에서는 블로그 등급 제도를 도입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처음 저희 디비찬에 가입을 하신 후 "블로그 등록"을 통하여 파트너(블로거) 사장님들의 블로그를 등록해 주셔야 정상적인 활동이 가능하십니다.

이때, 블로그 등록의 경우 갯수 제한은 없습니다.

 

회원가입을 한 후 1개의 블로그만 등록을 하신 후 활동을 하셔도 되고 다수의 블로그를 등록하시어 활동할 수 있습니다.

다만, 블로그 등급의 경우는 아래와 같은 등급이 존재함을 알려 드립니다.

 

 

 

 

※ 블로그 등급 안내

1등급 => 오늘금액 100% 지급

2등급 => 오늘금액 90% 지급

3등급 => 오늘금액 80% 지급

4등급 => 오늘금액 70% 지급

5등급 => 오늘금액 60% 지급

6등급 => 오늘금액 50% 지급

7등급 => 오늘금액 40% 지급

상위금액의 경우는 무조건 표시된 상위금액을 전액 지급해 드립니다.

 

블로그 등급 검수조건

게시글 수, 이웃수, 댓글수, 공감수, 블로그 품질 등을 전반적으로

검수하여 등급을 책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광고주(머천트)가 지정한 키워드에 대한 수익금이 블로그의 등급에 따라 결정을 하게 됩니다.

물론, 한번 결정된 등급의 경우도 "포스팅 검수" 신청을 해 주시거나 "수익금 신청"을 해 주실 때 실시간 관리자가

등급을 조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관리를 지속적으로 꾸주히 하고있는 블로그의 경우는 등급이 상승을 할 것이며, 무분별한 저품질 블로그의 경우는 등급이 하향될 수 있습니다.

저희 디비찬의 경우는 다양한 키워드를 제공함으로써 블로그 사장님들의 수익을 극대화 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글 남겨 주시면 신속한 답변을 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