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고객 센터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1:1질문작성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가 즉각적인 답변을 드릴 것이며, 전화 상담이 필요하다고 판단이 되는 경우에는 관리자가 전화를 드릴 것입니다.

파트너에게 스페셜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비찬입니다. 언제나 파트너의 입장에게 생각하고 지금보다 앞으로가 더 나은 서비스를 하기 위해 오늘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1:1 고객 센터


검수 승인 및 상위 금액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작성일 2017/12/01 11:15 | 0

본문

 안녕하세요. 디비찬 입니다.

 

최근 포스팅 검수 기준에 대해 문의해 주시는 사장님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디비찬 오픈후 지금까지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아 래  -

『포스팅 검수 및 상위금액 적용 기준』

1. 작성하신 포스팅의 키워드로 검색하여 10페이지 내 검색이 될경우 승인.

 ① '상간녀 소송' 이란 키워드로 포스팅 하였을 경우 네이버에서 '상간녀 소송'  으로 검색, 블로그 탭 10페이지 내에서 확인 될경우 승인.

 ② 신청후 검수 당시 10페이지 내 검색이 안되어 거절되었으나 추후 검색시 노출되었다면 1:1게시판을 통해 재검수 요청.

   *. 재검수는 포스팅 작성후 7일 이내에 한합니다. 7일 이후에는 노출되었다고 하여도 승인되지 않습니다.

 

2. 노출된 포스팅이 통합검색 1페이지 내 에서 검색될시 상위 금액 적용

 ① 네이버 통합페이지 1페이지(블로그 구역)내 검색이 되었을 경우 상위 금액 승인.

 ② 포스팅 검수 당시 1페이지에서 검수가 안되었으나, 추후 1페이지내 에서 노출될경우 1:1 게시판을 통해 재검수 요청.

   *. 재검수는 포스팅 작성후 7일 이내에 한합니다. 7일 이후에는 1페이지에 노출되었다고 하여도 변경승인 되지 않습니다.

 

3. 특정 단어는 포스팅시 절대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특정 단어 : 최상, 1등, 1인자, 최고, 유명한

 

※.  저희 디비찬 키워드 목록중 1~5위 노출금액이라고 표시된 부분이 있습니다. 이 순위에 노출이 될 경우 상위금액으로 승인해 드리는데요,

이때 주의하셔야 할 점은 무조껀 1~5위가 아닌 네이버 통합검색 1페이지 기준 입니다. 키워드에 따라 1페이지에 블로그 영역에 노출되는 포스팅이

적게는 3개, 많게는 5개, 키워드에 따라 4개인 것도 있습니다.  이부분에 대해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   이 상   -

※. 기본적인 내용입니다만, 승인된 포스팅을 삭제하셨을 경우 활동 정지는 물론, 민형사상 책임을 지실수 있으니 승인된 포스팅은 절대 삭제하지 말아주세요.

 

앞으로도 퀄리티 높은 포스팅 부탁드리오며,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